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김하진 기자]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의 광고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손연재는 최근 진행된 테트라팩 코리아의 '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상온우유 캠페인 광고촬영 현장 사진에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트레이닝복과 청바지 등 편한 옷을 즐겨 입는 손연재는 이번 광고촬영 현장에서 평소에는 입을 수 없는 실크 드레스와 마린룩, 스쿨룩,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냈다.
이번 사진은 손연재가 광고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과 기지개를 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또 온라인 광고영상 촬영을 위해 상온우유를 들고 깜찍한 춤을 추는 발랄한 모습의 사진도 있어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스타일만 바뀌어도 사람이 달라 보인다""여고생의 풋풋함과 청순하고 매력적인 여인의 모습이 함께 보인다""팔색조 매력을 지닌 국보급 체조요정"이라는 다양한 의견을 올리며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촬영한 광고는 7월 초부터 여성잡지와 신문지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손연재의 댄스 영상과 다양한 활동 모습은 6월말 오픈되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연재는 최근 리듬체조 갈라쇼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13일 러시아로 출국해 월드컵 대회와 9월 세계 선수권대회를 준비 중에 있다.
[손연재. 사진 = 프레인 제공]
김하진 기자 hajin0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