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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 동방신기, 소녀시대 캠페인으로 들썩
20일 발매한 동방신기 신곡 Superstar가 4만 9천 장을 판매하며 7월 20일 자 오리콘 데일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Superstar는 동방신기가 2인 체재로 재정비한 이후 두번째 일본 싱글로 일본 내 꾸준한 부동의 1위 동방신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지난 9일부터는 일본 세븐일레븐 전국 점포에서 대대적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캠페인을 개최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세븐일레븐 매장 가득 동방신기, 소녀시대 사진으로 가득하여 마치 이 곳이 일본인지, 한국인지 구별할 수 없을 정도.
동방신기는 22일 TV 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에 약 반 년만에 출연하여 신곡을 선보였고, 이날 심야 니혼TV '해피 뮤직', 24일 NHK 종합 '뮤직 재팬'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문태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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