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신예 여성 3인조 BGH to가 컬러링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BGH to는 네이트 등 컬러링 차트에서 신곡 '솜사탕'으로 현재 최고 인기인 걸그룹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 뒤를 이어 2위를 기록했다.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에서도 9위를 차지하는 등 쥬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드는 등 인기맹위를 떨치고 있다.
특히 티아라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컬러링 차트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은정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솜사탕'과 은정의 보컬이 들어간 '롤리폴리'가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기 때문.
컬러링 차트에서 티아라와 선두 싸움을 벌이고 있는 '솜사탕'은 은정의 랩 피처링으로 인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멜론, 도시락 m.net 등 음워사이트에 팬들은 댓글을 통해 "풍부한 사운드와 매끄러운 목소리가 잘 조화되어 음악의 질을 한 단계 높인 것 같다" "계속 듣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등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BGH to의 소속사 b-town 컴퍼니 측은 "듣고 보는 이의 마음을 울리고 실력 있는 가수들이 인정받을 수 있는 그 날을 꿈꾸며 감동을 줄 수 있는 그룹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솜사탕'으로 인기몰이중인 여성그룹 BGH to. 사진 = b-town 컴퍼니 제공]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