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서현진 기자] '슈퍼스타K3'에서 최종 파이널리스트를 가릴 TOP 10 멤버가 공개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에서는 라이벌미션과 최종면접을 거쳐 김도현, 민훈기, 울랄라 세션, 예리밴드, 크리스, 이정아, 이건율, 신지수, 크리스티나, 투개월이 최종 TOP 10으로 선정돼 기쁨을 맛봤다.
최종 TOP 10에는 방송 내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던 멤버들이 대거 포진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민훈기, 투개월, 울랄라세션, 예리밴드는 가장 먼저 TOP 10 진출을 확정한 반면 탈락했던 이건율, 크리스, 이정아, 신지수, 김도현, 크리스티나가 최종 합격자 선정을 위한 면접 자리에서 추가 합격을 통보받았다.
윤종신은 "'슈퍼위크' 때부터 고생 많이 했다. 수준이 너무 높아 마지막 생존자 가리는데 시간 많이 걸렸다"라고 뜸을 들인 뒤 이내 합격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예리밴드가 '슈스케3' 무대를 포기 선언 함에 따라 심사위원 윤종신과 이승철은 헤이즈와 버스커버스커 중 한 팀을 추가 합격자로 선발하기로 결정했지만 결과는 23일 방송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TOP 10안에 든 투개월(위부터), 신지수, 크리스, 울랄라세션, 민훈기. 사진 = Mnet 방송 캡처]
서현진 기자 click07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