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배우 고소영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지난달 28일 고소영의 팬카페 ‘프리티 넘버원’에 고소영의 자필 편지가 공개됐다. 앞서 이 팬카페를 통해 출산 후의 근황을 자필편지로 공개한 바 있는 고소영은 다시 자필 편지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자필 편지를 통해 고소영은 “저는 요즘 바쁘지만 제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 기분 좋은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항상 제 소식에 관심 가져주시고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이어 고소영은 “지금 제가 모델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 제품을 나눠드리고 싶어요. 저도 요새 쓰고 있는데 정말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거 같아요. 원래는 더 일찍 추석 때 드리려고 했는데 늦어졌네요”라며 팬들을 위한 선물이벤트도 공개했다. 또 자신의 이름을 딴 립스틱이 곧 출시된다는 소식도 전했다.
고소영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 걸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저는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라며 “또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사랑해요”라는 글로 편지를 마무리지었다.
한편 고소영-장동건 부부는 4일 첫 아들 민준군의 돌을 맞아 1억원을 사회에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고소영의 팬카페에 공개된 자필편지. 사진=고소영 팬카페 '프리티 넘버원'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