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서도영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당신 뿐이야'에 합류한다.
서도영은 오는 11월 7일 첫방송 예정인 '당신뿐이야'(극본 최민기. 연출 진형욱)에 완벽한 조건의 훈남 엘리트 한서준 으로 출연한다.
그가 맡은 한서준은 극 중 나무궁화(한혜린 분)의 아버지가 경영하는 미래건축의 본부장으로 명문대 출신에 각종 건축상을 휩쓴 한국건축계의 최고 유망주다.
훈훈한 외모, 스마트한 두뇌,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를 감동시킬 줄 아는 로맨티스트에 재계유력 집안의 자제라는 배경까지 그야말로 완벽한 조건의 인물이다. 하지만, 한혜린을 사이에 두고 그와는 정반대의 인생길을 걸어온 서준영과 연적 관계에 놓이게 된다.
전작인 KBS 2TV 드라마 '가시나무새'에서 한 여자를 향한 그림자 사랑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서도영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서도영은 우수에 찬 눈빛과 남자다운 강렬한 포스를 동시에 뿜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배우다. 서도영의 이런 분위기가 한서준 역에 완벽히 들어맞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 뿐이야'는 고졸 출신 88만원 세대의 긍정남 기운찬과 남부러울 것 없는 부잣집 외동딸 나무궁화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서도영. 사진 = 마이데일리 DB]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