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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온라인·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모든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소녀시대는 19일 유튜브를 통해 정규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The Boys)' 한국어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4일만에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
한국어버전과 함께 공개된 영어 두 가지 버전의 합친 조회수는 24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1280만건을 기록하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앨범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10월 17일~23일) 1위를 휩쓸었다. 또 벅스(10월 16일~22일)를 비롯해 올레뮤직, 몽키3(10월 17일~23일)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도 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21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소녀시대는 향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을 장악한 소녀시대. 사진 = SM엔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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