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예능대세 ‘붐’이 전하는 사랑의 꽃바구니
군제대 후 폭발적인 적응력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진행 실력으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예능인 ‘붐’이 광고계에서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최근 붐은 인터넷 꽃배달 업체의 모델로 발탁,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단행과 함께 ‘붐’을 전면에 내세운 ‘붐꽃배달’ 측은 “붐이 평소에도 화초 기르기와 꽃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기쁨과 즐거움의 선물 꽃과 함께 붐의 긍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가 고객 분들에게 전달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밝혔다.
예능대세 ‘붐’ 효과로 꽃배달서비스 업계에 새로운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붐꽃배달’은 오는 11일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라워365에서 빼빼로데이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빼빼로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꽃바구니, 꽃다발, 동양란, 서양란 등 기존의 한정된 상품 틀에서 벗어나 버블플라워, 금장미, 야생화, 산수경, 복합상품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구매, 전국으로 배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붐꽃배달’ 관계자는 “매일 업그레이드 되는 다양한 상품은 물론이고 24시간고객센터(1666-3651)를 운영, 고객들의 주문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즉각적인 문제 해결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인터넷 꽃배달 업계 우위를 고수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붐’의 모델 발탁과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출처=붐꽃배달]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