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업사이어티, 지식 기반 에세이 멘토링으로 차별성 있는 SOP 지원
이제 해외 유학은 선택이 아니다. 자신의 학업을 계속 이어나가며 보다 높은 이상과 목표를 위해 그리고 성공을 위해 미국 대학 진학과 해외 유학을 가는 것은 하나의 필수 코스가 됐다.
해외 유학을 떠나기에 앞서 미국 대학들에 지원하기 위한 제출 서류 가운데 가장 골머리를 앓게 만드는 것이 바로 학업 계획에 관한 에세이(Essay), SOP(Statement of Purpose)다.
지식 기반 에세이 멘토링 기업 업사이어티는 “석•박사 과정의 SOP는 개성보다는 학생의 능력을 보고자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시각에서 접근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즉, 대학원에 진학하기 위한 SOP는 학교에서 훌륭한 논문을 쓸 수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한 서류이므로 전공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 연구 계획 및 목적이 명확하게 드러나야만 하는 것.
또한 업사이어티는 그 대학을 선택한 이유를 비롯해 학부 시절에 이뤄놓은 성과와 대학원에서 성취하고자 하는 것, 대학원 졸업 후 계획은 무엇인지 등을 SOP에 확실하게 밝혀야 한다고 전한다.
SOP는 입학사정에서 학점이나 영어시험 점수 못지 않게 전형 때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때문에 미국 등 해외 대학에서 자신의 학업을 계속 이어나가고자 하는 유학 준비생들은 SOP를 확실하게 준비해야 한다. 성공적이고 남들과 차별되는 SOP를 작성하기 위해 확실한 컨설팅 회사를 찾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SOP 컨설팅 서비스가 성업 중이다. 그 중 업사이어티는 지식 기반 에세이 멘토링으로 차별성 있는 SOP를 작성하도록 도와주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업사이어티는 해외 명문 대학 출신 박사들이 직접 지원자들의 SOP를 감수하고 세계 유수 대학 출신들로 이뤄진 원어민 에디터들이 양질의 에디팅 서비스를 제공, 인상적인 SOP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업사이어티(Upciety) 홈페이지(www.upciety.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이미지출처=업사이어티]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