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자가 몸무게 50kg이 넘는다고요?’라는 순진한 남자들의 물음에 분노를 넘어 상처를 받는 여성들이 많다. 남자들의 순진한 착각 중 하나 인 “50kg 넘는 여자가 세상에 어디 있어?”에 부합되는 몸무게가 되기 위해 오늘도 런닝머신 위를 달리고 저녁을 굶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실제로 대한민국 평균 키 160cm 기준으로 여성의 표준 몸무게는 56.3kg으로 50kg를 훌쩍 넘는 수치이다. 그러나 평균적인 몸무게라 할지라도 호감을 지닌 남성에게 “56.3kg, 표준 몸무게입니다”라고 당당히 말할 수 없는 건, ‘50kg 미만’이라는 이상적인 몸무게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성들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라는 말처럼, 대한민국은 다이어트 365일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 한가지 음식만을 먹는 ‘원푸드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조금만 시야를 넓혀서 보면 원푸드다이어트는 결코 단기간 다이어트로 좋지 못하다. 100명 중 99명은 다이어트 이후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게 되는 요요 현상을 맞이하기 때문이다. 단식, 절식, 원푸드다이어트 등 무리한 요법으로 살을 뺀 사람들은 대부분 물만 마셔도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기 마련.
유기농 발효 수면 다이어트(www.44bodycare.com) 전문가들은 “쫄쫄 굶거나 한 가지 음식만 먹는 등 영양불균형 요법으로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면 1차적으로 수분이 인체에서 대량으로 빠져나가게 된다”며 “이후 2차적으로 근육이 소모되지만 정작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은 웬만해서는 분해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실패하게 된다”고 조언했다.
즉, 몸 속 수분이 빠져 잠시 동안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처럼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오히려 몸 속 근육량은 낮아지고, 체지방량은 늘어 ‘쉽게 살 찌는 체질’로 변하기 쉽다는 것이다.
또한, 몸 속 수분과 근육이 빠지기 때문에 피부가 처지기 쉽고 탄력을 잃어 몸매의 라인을 잃어버릴 수 있다.
따라서 진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몸 속 근육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제거하는 다이어트 요법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다.
유기농 발효 수면 다이어트(www.44bodycare.com)에서는 전통적인 한방요법과 발효과학을 접목해 다이어트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낸다. 이는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을 이용해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하고 지방 연소 효과를 높이는 원리를 이용해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하고 근육량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다.
특히 태양, 태음, 소양, 소음인 등 사상의학에 근거한 각 개인별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법을 제시하여 단기간 다이어트 시 영양불균형을 예방하여 체중감량 후 올 수 있는 다이어트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지속되도록 돕고 있다.
유기농 발효 수면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몸무게도 줄이고 라인을 살리는 유기농 발효 수면 다이어트를 통해 이상적인 몸무게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유기농 발효 수면 다이어트 홈페이지(www.44bodycare.com)나 전화(080-700-7880)를 통해 가격, 체질별 다이어트, 단기간 다이어트 등 자세한 사항을 상담·문의 할 수 있다.
(위 정보는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