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드라마 ‘드림하이2’ 주역들이 모두 모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드림하이2’ 제작사인 홀림&CJ미디어는 15일 드라마를 이끌어갈 16명의 배우들을 소개하며 이들이 모두 모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드림하이2’ 주역들은 강소라, 정진운을 비롯해 박지연, JB, 효린, 박서준, 유소영, 김지수, 에일리, Jr, 정연주, 박진영, 김정태, 권해효, 최여진, 가희 등이다.
이번 포스터는 기린예고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모두 함께 했으며 각 캐릭터들의 성격과 특징을 담아냈다.
기린예고 최고의 돌+아이 강소라(신해성)와 정진운(진유진)을 필두로 당당하게 자신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 칸의 여왕 박지연(리안), 강렬한 포스를 내뿜고 있는 완벽주의 아이돌 JB(JB), 여심을 흔드는 마성의 아이돌 박서준(시우), 그룹 ‘허쉬’의 실력파 리드보컬 효린(나나)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공개됐다.
여기에 기린예고의 역사 속에 꿋꿋이 버텨낸 한 사람 양진만 역의 박진영, 오즈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기린예고 이사장 겸 교장 이강철 역의 김정태, 허허실실 한량 선생님 주정완 역의 권해효, 보컬담당 사감 선생님 김태연 역의 최여진, 댄스담당 교사 현지수 역의 가희 등이 소개됐다.
KBS 2TV ‘드림하이2’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드라마 '드림하이2'를 이끌어갈 주역 16인. 사진 = 홀림&CJ미디어 제공]
남안우 기자 na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