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고향미 객원기자]탤런트 클라라의 파격 비키니 사진이 공개됐다.
10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는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의 정준, 예지원, 우연석, 클라라, 2AM 조권, 2PM 우영, 원더걸스 예은, 배우 방은희, 개그맨 정종철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정주리는 클라라가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출연 당시 입었던 수영복의 구입처를 물으며 그녀의 육감적인 몸매가 돋보이는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클라라는 “그 수영복은 고르고 골라서 찾은 일명 모노키니 수영복으로 몸매의 장점을 살려주고 단점은 보완해준다”라며 “첫 노출이라 오래 준비했는데 드라마에서 짧게 나와 상당히 아쉬웠지만 당당히 검색어 1위를 차지해 뿌듯하다”고 털어놨다.
정주리는 또 ‘맛있는 인생’ 제작발표회 당시 클라라가 입었던 반전 시스루 재킷을 공개했고 클라라는 “그 재킷은 내가 직접 제작했다”라며 “뒤를 보여주되 다 보여주지는 말자고 생각해 시스루로 제작했다”고 반전 시스루 재킷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클라라의 비키니 사진 공개에 MC 신동엽은 박수를 치며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고 이특은 드라마 몇 회에 나왔냐며 비상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파격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클라라. 사진 = SBS ‘강심장’ 방송화면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