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기자] '응답하라 1994' 고아라의 남편은 누구일까?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제작진은 1일 극 중 인물들의 관계도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응답하라 1994'는 친남매인줄 알았던 나정(고아라)과 쓰레기(정우)가 친남매가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한 집에 함께 사는 5명의 남자주인공 중 나정의 남편 김재준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매회 반전과 궁금증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렇게 예측불가한 인물관계와 반전들이 쏟아지는 만큼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일 수 밖에 없는 상황.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는 스포일러 때문에 인물관계도가 오픈되지 않았었고, 3주차 방송을 앞두고 '진짜'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나정의 첫사랑', '미워할 수 없는 룸메이트 삼천포와 해태', '나정이 좋아지는 칠봉이' 등 지금까지 방송에서 공개된 깨알 정보들이 포함돼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선보인 인물관계도는 최종본이 아닌 진행형이다. 나정(고아라)의 남편 김재준의 자리에는 물음표가 자리잡고 있고, 나정을 비롯한 쓰레기, 칠봉이, 빙그레, 삼천포, 해태, 윤진이 등 하숙생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
방송에서 하나씩 캐릭터와 인물관계에 대한 베일이 벗겨지면서, 인물관계도 역시 수시로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라 '인물관계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은 계속해서 뜨거울 것으로 보여진다.
1일 방송되는 '차마 하기 힘든 말'에서는 성나정의 남편인 김재준 찾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학교 체육대회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체육대회를 앞두고 '신촌하숙'에는 예상치 못했던 불청객이 찾아오고, 이 불청객으로 인해 체육대회에 타격을 입게 되는 하숙생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예고영상에서 "세상 죽어도 하기 힘든 말들이 있다. 그 어떤 긴긴 말보다도, 그 어떤 말주변보다도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눈빛. 그 하나면 충분하다"는 쓰레기(정우)의 내레이션과 함께 생각에 잠긴 모습이 공개돼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고아라의 남편에 대한 단서가 하나씩 벗겨질 '응답하라 1994'는 1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응답하라 1994' 인물관계도. 사진 = CJ E&M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