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 제작진이 시즌2의 대미를 장식할 가수 故 김광석 편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JTBC 측이 12월 말 방송될 故 김광석 편을 끝으로 시즌2를 마무리하고, 우승자들이 승부를 겨루는 왕중왕전을 진행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가운데 이미 세상을 떠난 가수인 故 김광석 편의 제작 방식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故 김광석 편은 2014년 그의 탄생 50주년을 앞두고 진행되는 특집이어서 그 의미를 더한다.
'히든싱어2' 제작진은 "사실 故 김광석 편을 준비하면서 내부에서도 '과연 가능할까'라는 많은 말이 있었다. 여건상 불가능한 것들이 너무 많아 중도에 포기할까 하는 생각도 여러 번 했었다"며 "그러나 듣는 음악을 지향하는 히든싱어인만큼 전 세대 추억의 아이콘으로 남은 김광석을 제외한다는 건 너무 아쉽다는 생각에 시즌1부터 치열하게 방법적인 고민들을 숙의했고 그 결과 얼마 전 첨단 기술을 이용해 가능한 방법을 찾아냈다"며 준비 상황을 귀띔했다.
또 제작진은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故 김광석의 노래 중 4곡을 선정해 방송에 반영할 예정이다.
'히든싱어2' 故 김광석 편은 오는 12월 2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가수 故 김광석. 사진출처 = 김광석 'Anthology 1' 앨범 자켓]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