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가수 손승연이 커버곡 '렛 잇 고(Let it go)'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손승연은 4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영상을 올린 지 한 시간만에 조회수가 5만이 넘었네요!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에게 더 감사한 것 같아요.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겨울왕국'의 OST인 '렛 잇 고'를 부르는 손승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날 손승연은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손승연 - Let it go (Frozen OST Cover)'라는 제목으로 4분 가량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손승연은 스튜디오에서 가사가 적힌 종이를 들고 노래를 불렀다. 특히 풍부한 성량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폭발력 넘치는 'Let it go'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태까지 중에 제일이다" "성량 장난 아니다" "시원한 느낌" "소름 돋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승연을 비롯해 가수 은가은, 디아, 에일리, 이해리 등이 'Let it go'를 열창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렛 잇 고'를 향한 관심이 감사를 표한 가수 손승연. 사진 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