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롯데관광개발(주)은 온라인 사업 증대를 위해 예약의 편리성 강화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B2C 홈페이지 리뉴얼 사이트를 오픈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흡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을 꾀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주)은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2월 말까지 매일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여 아이패드, 미러리스 카메라, 해외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해피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신규 개발된 실시간 호텔 예약엔진 런칭 이벤트로 온라인으로 예약을 한 고객들에게 국내 및 해외 호텔 숙박권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종합 패키지 여행사로서는 최초로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핀터레스트(Pinterest) 형식의 이미지성 여행상품 노출 기능과 소셜커머스의 영역을 모방한 영역을 여행사 홈페이지에 탑재하였다.
일반적인 종합 패키지 여행사들의 특성 상 허니문, 골프, 크루즈 등의 특성을 고려하지 못했던 부분을 디자인에서 차별화를 두어 일반적인 여행사의 느낌을 배제하게 되었다.
1차적으로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의 주요 목표는 웹표준 및 웹접근성을 고려한 멀티 인터넷 브라우저 지원으로 어떤 인터넷 환경에서도 접근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리고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큰 비중이 되지 않았던 실시간 호텔 예약엔진을 강화하여 전세계 수만여 개의 호텔을 실시간으로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롯데관광개발(주)의 홈페이지 리뉴얼은 급변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선택의 용이성과 고객들과의 커뮤니티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