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김수현이 직접 부른 '너의 집앞' 음원이 공개됐다.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에서 도민준 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수현이 부른 OST '너의 집앞'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된 '너의 집앞'은 천송이(전지현)를 위해 자신의 별로 돌아가길 포기한 도민준 역 김수현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앞서 KBS 2TV '드림하이'에서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는 김수현의 남다른 노래 실력이 다시 한 번 팬들의 귀를 자극하고 있다.
'별그대'는 가수 린의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 걸그룹 씨스타 효린의 '안녕', 가수 케이윌의 '별처럼',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이' 등이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김수현이 후발주자로 나서 호응을 얻고 있다.
'너의 집앞'은 애절한 가사 역시 극중 도민준의 슬픔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할 수 있을까. 바보 같은 기댈 하며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 모 습 보인다',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예전 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등의 가사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자극시켰다.
또 '혹시 네가 나를 볼까봐. 저 골목 사이로 나를 숨기고. 바보처럼 눈물이나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가 날 부른다', '나 없이도 웃고 있는 네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너무나 예뻐서' 등의 노래 가사는 도민준, 천송이의 엔딩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수현의 '너의 집앞'은 19일 방송되는 '별그대' 18회에서 공개된다. '별그대' 18회는 19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수현 '너의 집앞' OST 포스터. 사진 = 김수현 '너의 집앞' 포스터 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