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의 케이블채널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촬영 현장 사진이 3일 공개됐다.
이날 방송되는 '감자별' 81회에 크리스탈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할 예정. 크리스탈은 '감자별'을 연출하는 김병욱 PD의 전작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
사진 속 크리스탈은 '감자별'에서 완구회사 콩콩 대표이사이자 노씨 일가의 큰아들 노민혁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고경표에게 다정하게 업혀 있는 모습. 특히 고경표의 등에 업혀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크리스탈과는 달리 예상치 못한 크리스탈의 행동에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고경표의 상반된 표정이 보는 이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크리스탈은 '감자별'에서 민혁이 하버드에 다니던 시절 홈스테이 하던 집의 딸 수정 역을 맡았다. 오랜만에 한국에 온 수정의 연락을 받은 민혁은 수정을 집에 머물게 하고, 가족들에게는 붙임성이 과하게 좋은 아이니 수정을 다들 조심하라고 일러둔다. 하지만 가족들은 붙임성 좋고 애교 많은 수정의 공략에 모두 넘어가게 되며 코믹한 상황이 전개될 예정. 특히 수정은 민혁에게도 특유의 애교로 다가가며 진아(하연수)를 마음에 두고 있는 민혁을 당황스럽게 한다.
'감자별' 제작진은 "김병욱 감독이 실제로도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크리스탈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역할을 준비했다"며 "'하이킥' 당시 '뿌잉뿌잉' 애교를 넘어서는 크리스탈의 최강 매력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스탈이 카메오로 등장하는 '감자별' 81회는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왼쪽), 배우 고경표. 사진 = CJ E&M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