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PiFan)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PiFan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해 공식 포스터의 콘셉트는 현실과 상상의 만남이다. 현실에서는 평범한 강아지와 여자의 다정한 만남이 그림자로 표현된 상상의 공간에서는 거대한 용과 칼을 든 비범한 소녀의 전투 장면으로 변신한다"고 설명했다.
또 영화제 측은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여자와 강아지가 신비로운 상상을 하며 환상적인 모험을 한다는 의미로 PiFan은 좋아하는 영화를 보러 가는 곳일 뿐만 아니라 현재 나의 현실과 상상을 만나게 해주는 인간이며 각자의 자유로운 상상에 따라 더욱 신나고 재밌어질 수 있는 영화축제임을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식 포스터는 PiFan의 주제인 사랑, 환상, 모험을 잘 나타내면서 PiFan과 함께 밝게 웃으면서 힘차게 가자는 올해의 슬로건(Yes Smile, Go PiFan)을 담아 예년보다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희망찬 느낌을 나타냈다.
포스터 디자인은 포스터와 아이덴티티(identity)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팩토리스튜디오의 대표 정이찬 작가가 맡았다. 정이찬 작가는 키엘스, 슈에무라 등 광고 아트워크와 아트센터 나비 등 전시 관련 아트워크를 담당했다.
한편,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PiFan은 공식 포스터를 일찌감치 발표하고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했다. 오는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부천에서 열린다.
[제 1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포스터. 사진 = 영화제 사무국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