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SBS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의 출연진이 확정됐다.
26일 '룸메이트' 제작사에 따르면 배우 이동욱, 홍수현, 박민우, 서강준, 가수 신성우, 모델 이소라, 2NE1의 박봄, 애프터스쿨의 나나, 방송인 조세호,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 총 10인이 '룸메이트' 출연진으로 확정됐다.
이동욱은 이번 '룸메이트'에서 실생활 모습을 보여주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며 신성우는 무대에서의 카리스마와는 달리 요리, 살림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소라는 '룸메이트'에서 완벽한 몸매와 피부를 유지하는 뷰티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홍수현은 '룸메이트'의 유일한 여배우로 드라마와 다른 솔직하고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봄은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2NE1 멤버로 양현석이 적극 추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다른 행동과 말투로 평소 팬들에게 '8차원'이라고 불렸던 박봄이 리얼버라이어티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를 받고 있다. 또 나나는 시크한 외모와 반대되는 반전 매력으로 남심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박민우와 서강준은 '룸메이트'를 통해 예능신고식에 나선다. 박민우는 서글서글한 성격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서강준은 4차원 순수 매력을 뽐내며 여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룸메이트'는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른 주거형태인 '쉐어 하우스(share house)'를 모티브로 삼은 관찰 버라이어티다. SBS '강심장'의 박상혁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K팝스타3' 후속으로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55분 첫 방송된다.
[2NE1 박봄-애프터스쿨 나나-방송인 조세호-모델 이소라-배우 박민우-이종격투기선수 송가연-배우 홍수현-배우 서강준-배우 이동욱-가수 신성록(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