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오는 2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ADT캡스는 지난 2013시즌 프로야구 호수비 응원캠페인 ‘ADT캡스플레이’를 진행했으며, 올해는 캠페인을 확대해 한국야구위원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ADT캡스는 2014 프로야구 전 경기를 대상으로 승부를 가르는 최고의 호수비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를 선정한다.
또한, Daum을 통해 한 주간 선정된 ‘오늘의 ADT캡스플레이’로 매주 화요일부터 이틀간 주간 최고의 호수비 ‘주간 ADT캡스플레이’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박재홍, 차명석 해설과 이석재PD가 진행하는 프로야구 토크쇼 ‘풀카운트’와 야구 전문 기자 민훈기가 ADT캡스플레이를 분석하는 ‘더 캐치’를 선보인다.
ADT캡스는 수비 평가지표인 ‘ADT캡스수비율’을 투수, 포수, 내∙외야수 부분으로 세분화하여 수비능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점수체계를 제공한다. ADT캡스 브래드 벅월터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철통수비를 통해 승리를 지키는 호수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올해는 한국야구위원회(KBO) 공식후원을 시작으로 호수비 응원캠페인을 강화하고, 야구 팬들을 겨냥한 폭넓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 다시 보기와 ADT캡스플레이 호수비 응원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ADT 캡스 로고. 사진 = KBO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