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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개그맨 유재석의 새 프로그램으로 기대 모은 KBS 2TV 파일럿 '나는 남자다'가 동시간대 최하위에 그쳤으나, 경쟁프로그램들과의 격차는 크지 않았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9일 방송된 '나는 남자다'는 시청률 4.1%(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2일 KBS 2TV '밀리언셀러'의 시청률 2.4%보다 1.7%P 오르며 유재석의 새 프로그램에 쏠린 관심이 반영됐다.
경쟁 프로그램들은 일제히 하락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시청률 4.9%로 2일 방송분의 5.4%보다 0.5%P 떨어졌고, SBS '오 마이 베이비'는 시청률 4.6%를 기록해 2일 방송분의 5.2%에서 0.6%P 하락했다.
'라디오스타', '오 마이 베이비', '나는 남자다'순으로 시청률이 집계됐으나 모두 4%대 낮은 시청률이었으며, 1위와 3위의 격차가 0.8%P에 불과해 특정 프로그램이 뚜렷한 우위를 보이진 못했다. 다만 유재석의 새 프로그램이 향후 정규 편성될 경우, 격차가 크지 않기에 언제든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반증이기도 했다.
[KBS 2TV 파일럿 '나는 남자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캡처]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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