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배우 신현탁이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는 14일 "신현탁이 '하이스쿨'에 강기수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신현탁은 극중 우현의 베스트 프렌드 역할로 천국고등학교 2학년 3반 학우로, 먹고 살기 힘든 맞벌이 부모 밑에서 관심을 못 받고 자란 아이로 혼자서 자취하는 자취생이다. 각종 배달 일을 하는 배달의 기수 강기수는 생활력 강한 인물로 등장한다.
신현탁은 영화 '피 끓는 청춘'에서 이종석의 오른팔로 열연해 명품 코믹연기를 보였으며, KBS 2TV '삼생이'를 통해 철부지 사고뭉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바 있다.
이번 '하이스쿨'을 통해 또 한번 명품 절친연기와 최강 동안으로 10대 전문배우다운 완벽한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해 낼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20부작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에 캐스팅 된 배우 신현탁. 사진 = 마코어뮤즈먼트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