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로 돌아온다.
서인국은 1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봄 타나봐’를 공개한다.
산뜻한 타이틀의 ‘봄 타나봐’는 그 동안 ‘겁도 없이’, ‘웃다 울다’를 통해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서인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히트 제조기 멜로디자인이 작곡했다. 어쿠스틱기타 리듬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서인국의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특히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렘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가 압권이다. 서인국은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보여주듯 곡을 소화해 내 화사한 봄에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새로운 ‘봄남’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서인국은 이번에 공개된 신곡을 통해 연기 뿐만 아니라 본인의 뿌리이기도 한 가수로서 가진 매력이 어떤 것인지 다시 한번 확실이 보여주며, 연기와 음악 두가지 분야에서 최고의 대세남임을 주지시킬 예정이다.
한편 서인국은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는 1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또 오는 6월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해 가요계와 안방극장을 동시 점령할 예정이다.
[서인국.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