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룸메이트' 이동욱과 조세호가 '겨울왕국' OST 패러디에 나섰다.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3회에는 각방 룸메이트들끼리 좀 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욱과 룸메이트인 조세호는 이동욱에게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패러디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이동욱은 "나는 이 영화를 안 봐서 모른다"며 난감해 했지만 열심히 가사를 받아적는 조세호의 열의에 자연스럽게 동참했다. 이들이 패러디하는 것은 '겨울왕국' OST를 한 외국인 커플이 차 안에 립싱크한 동영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화제가 됐다.
이동욱은 조세호의 도움을 받고 점차 가사를 외워갔다. 이동욱는 남자 파트를, 조세호는 여자 파트를 연습했다. 이어 이들은 몇 번의 NG 끝에 패러디 영상을 완성했고 '룸메이트' 식구들이 보는 앞에서 함께 영상을 시청했다.
이동욱은 난감해 햇던 초반 모습과 달리 가사를 완벽히 외웠고 개그맨인 조세호를 따라 차 안에서 춤을 추고 '겨울왕국' 포인트인 각기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룸메이트'는 한 공간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새로운 트렌드 주거방식인 홈쉐어를 콘셉트로 삼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가수 신성우, 모델 이소라, 엑소 찬열, 2NE1 박봄, 개그맨 조세호, 격투기선수 송가연, 배우 이동욱 서강준 박민우 홍수현, 애프터스쿨 나나 등 11명의 남녀 스타들이 출연한다.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3회. 사진 = SBS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