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드라마 '닥터이방인'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김주 연출 진혁)의 OST를 맡고 있는 웰메이드 예당 측은 "9일 정오에 '닥터이방인' 다섯 번째 OST인 걸스데이 민아의 '니가 내가'가 공개됐다"고 알렸다.
'니가 내가'에는 감성 보컬리스트 엠블랙 지오가 참여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 명품 OST의 면모를 보여준데 이어 이번엔 걸그룹 대표 걸스데이 민아가 러브송으로 '닥터이방인' OST의 대박 행진에 힘을 더할 것을 예고했다.
'닥터이방인' OST의 다섯 번째 주인공 걸스데이 민아는 2014년 상반기 'Something'(썸띵)을 통해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KBS 2TV '불후의 명곡'으로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한 바 있다.
'닥터이방인' OST 다섯 번째 타이틀곡 '니가 내가'는 작곡가 김장우의 곡으로 최근 '닥터 이방인'의 첫 번째 수록곡인 바비킴의 '이방인'을 작곡한 작곡가이다.
'니가 내가'는 기존에 발매됐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트렌디한 곡으로 민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목소리가 돋보인다. 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하여 신스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는 강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받게 한다.
한편 바비킴, 이기찬, 신예 전혜원, 엠블랙 지오에 더불어 대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신사동 호랭이의 참여까지 OST계의 최강군단이 의기투합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OST part.5 '니가 내가' 재킷.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