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2PM 준케이(Jun. K)의 오리콘 1위에 빛나는 솔로앨범 '러브 앤드 헤이트(LOVE & HATE)'가 국내 발매된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준케이는 12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러브 앤드 헤이트'의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6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 한다.
지난달 14일 일본 현지에서 발매된 준케이의 일본 첫 솔로앨범 '러브 앤드 헤이트'는 발매 전부터 일본 최대 음반사이트인 타워레코드 예약차트의 1, 2, 3위를 기록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이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 1위는 물론 타워레코드 일간차트 1위로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준케이는 이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했으며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아 음악적 역량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일본 현지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인데 '노 뮤직 노 라이프(NO MUSIC NO LIFE)'는 일본 R&B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 AI가 피쳐링에 참여했다. 또, '리얼 러브(REAL LOVE)'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LANG LANG)이 참여해 시너지를 극대화 시켰다.
[그룹 2PM 준케이 일본 솔로앨범 재킷 커버.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