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박은지의 섹시 발랄한 비키니 댄스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회춘누아르 드라마 '꽃할배수사대'(극본 문선희 유남경 연출 김진영, 이하 '꽃수대') 측은 8화 방송을 앞두고 박은지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내용은 워터파크 비키니 댄스대회에 출전한 한유라(박은지)가 명품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 댄스를 선보이는 내용을 촬영한 분량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발랄한 핑크색 시스루 상의에 흰색 핫팬츠를 입고 섹시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는 박은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날씬하면서도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진 이기적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과감한 손짓과 자신감 있는 춤사위로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다.
박은지는 '꽃수대'에서 이순재(이준혁)와 약혼한 재벌 기업 딸 한유라 역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백치미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8화에서 유라는 예비 시댁식구인 준혁(이순재)의 가족들과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떠나고, 그 곳에서 열린 비키니 댄스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회춘의 비밀을 감추고 있는 골드피시 정체가 베일을 벗을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꽃수대'는 하루 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춘 누아르 드라마다. '꽃수대'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수사대' 정은지. 사진 = CJ E&M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