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god(지오디)의 신보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8집 정규 앨범 '챕터 8(Chapter 8)'을 공개한 god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올레뮤직, 지니, 엠넷, 몽키3,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총 10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보통날', '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노래 불러줘요', '5+4+1+5=15' 등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인다. 늘 곁에 있어 가족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게 되는 우리의 이야기를 god 특유의 따스함으로 표현해 냈다.
이번 앨범은 선공개 됐던 '하늘색 약속'을 비롯해 '새터데이 나이트', '우리가 사는 이야기', '스탠드 업(Stand Up)' 등 총 4곡이 타이틀곡으로 지정됐다. 멤버 김태우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god는 오는 12, 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이후 8월에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순서로 총 10회 공연을 치를 예정이다
[그룹 god.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