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아디다스는 오는 8월 28일 2014 NBA 덩크슛 챔피언, 존 월(워싱턴 위저즈)이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고 25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존 월의 방문은 아디다스가 올 여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Take on Summer(뜨거운 여름, 농구로 한판 붙자!)' 캠페인 일환으로, 국내 농구 스포츠의 붐 업과 농구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존 월 코리아 투어'는 8월 28일 오전 존 월이 서울 시내 중/고등학교 농구부를 방문해 1일 코치로 선수들을 지도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점프볼 손대범 편집장과 루키 조현일 편집장, SBS 스포츠 신아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네이버 파울아웃 공개방송에 함께 할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Take On Korea(대한민국, 농구로 한판 붙자!)' 이벤트에서는 미리 선발된 5인의 덩크슛 실력을 존 월이 직접 심사하는 덩크슛 콘테스트와 존 월 선수와의 1:1대결, 크레이지코트 2014 우승팀과 펼치는 팀 대결 등 그의 화려한 입담과 폭발적인 플레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저녁에는 아디다스 이태원 스토어를 방문해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갖는 등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이어간다.
이번 '존 월 코리아 투어'기간 중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이태원 아디다스 스토어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존 월 팬 사인회와 포토 타임 참여자 모집은 오는 8월 5일에 출시 예정인 '크레이지라이트 4 부스트' 농구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존 월 코리아 투어 홈페이지(shop.adidas.co.kr/takeonsummer)를 참조하면 된다.
존 월은 2010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지명으로 NBA 워싱턴 위저즈에 입단한 이후 지난 해 팀 내 맥시멈 계약을 체결했다.
2013-14시즌 평균 19.3득점, 8.8어시스트, 4.1리바운드, 1.8스틸을 기록했으며 올스타전 덩크 콘테스트에서는 '덩크왕'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존 월 방한에 앞서 오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아디다스 크레이지 코트 2014' 농구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접수는 오는 8월 5일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타임스퀘어점, 이태원점)과 온라인(shop.adidas.co.kr/crazycourt2014)을 통해 아디다스 농구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참조.
[사진=아디다스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