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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남성그룹 JYJ가 돈 한푼 받지 않고 팬들을 위한 행사를 열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 전시홀에서 2014 JYJ 멤버십 위크(2014 JYJ MEMBERSHIP WEEK) 전시회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JYJ는 3년 연속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번 행사는 JYJ가 온전히 팬들을 위해 꾸민 ‘무료’ 행사다. 이 곳은 여러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우선 JYJ 스튜디오에서는 이번 ‘JUST US’(저스트 어스) 앨범 재킷 촬영장 및 ‘BACK SEAT’(백싯) 뮤직비디오 세트 장을 관람할 수 있다. 실제 현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로 재구성해 전시장 안에 재구성 해놨다.
또 클럽 JYJ에서는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JYJ 씨어터에서는 멤버들의 근황을 영상으로 관람 가능하다. JYJ가 입었던 옷과 액세서리를 직접 만져보고 입어볼 수 있는 기회도 드레스룸에 마련돼 있다.
미디어 스퀘어을 통해서는 약 30미터 대형 LED 스크린에서 멤버십 위크 웰컴 영상, 브랜딩 광고 영상, 뮤직비디오 등을 볼 수 있다. 광장 중앙에서는 레이저 쇼가 펼쳐진다.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비도 구비돼 있다. 사진은 혼자 찍어도 프린트되는 종이에는 JYJ 멤버들이 포함돼 있다.
이 모든 것이 무료로 진행된다는 점이 놀랍다. JYJ는 오직 팬들을 위해 이 대규모 행사를 돈을 받지 않고 열기로 했다. 그게 바로 3년째다. 팬들의 사랑을 보답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사가 담겼다.
이에 대해 김준수는 “이번 멤버쉽 위크는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행사다. 처음 시작했을 때 마음가짐과 동일한 것 같다. 우리를 이 자리를 있게 해준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자리다. 우리가 팬 여러분에게 해줄 수 있는 것들을 가득 담아서 현실화 시킨 장소이기도 하다. 이전 멤버십 위크에 비해 3배 이상 커졌다. 더 많은 볼거리와 경험거리가 있다”라고 자부심을 보여줬다.
이어 김재중은 “팬들에게 특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 팬들이 감탄하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 곳이다. 공간은 지난 번보다 굉장히 더 넓어졌다. 오랫동안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우리도 이 행사장을 다 돌아봤는데 팬들이 좋은 추억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유천도 “팬여러분에게 해줄 수 있는 것 중에 하나인 멤버십 위크가 열리게 됐다. 열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고맙다. 매번 찾아와주는 팬들이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여러 가지 개인 활동도 하지만 공연, 음반, 멤버십 위크까지 최대한 다양한 장르를 선물해주고 싶다.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길 바란다”고 털어놨다.
특히 김준수는 “모든 점이 무료로 진행된다”라고 강조하며 열띤 홍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1일 개막한 이 행사는 오는 8월3일까지 이어진다. 최근 공개된 JYJ의 새 정규앨범 ‘JUST US’(저스트 어스)는 선주문이 12만 장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YJ.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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