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성료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8월 주말마다 전국 투어에 나서며 전국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일 예정이다.
god는 오는 2일과 3일 광주에서 시작, 8월 말 대전을 끝으로 진행될 전국투어에서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일부터 매주 주말에 진행될 전국투어는 ‘9년만의 컴백-12년만의 완전체-컴백 15주년’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서울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더욱 완벽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콘서트에서 지오디는 최근 발매한 ‘Chapter 8’(챕터8)의 신곡 ‘미운오리새끼’, ‘하늘색 약속’, ‘Saturday Night’, ‘우리가 사는 이야기’ 뿐만 아니라,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다시’, ‘모르죠’ 등 기존 히트곡들을 연달아 열창하면서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의 무대를 선보이는 동시에,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전국을 하늘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2일, 3일 광주 염주종합체육관, 15일, 16일 부산 벡스코, 23일, 24일 대구 엑스코, 30일, 31일 대전 무역전시관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진행한다.
[god. 사진 = 싸이더스HQ]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