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을 찾아준 팬들을 주인공으로 한 영상이 제작된다.
프로축구연맹이 지난달 25일 성황리에 마무리 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을 찾아준 팬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상 제작을 위해 '직관 인증 셀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축구장을 찾아 한여름밤의축제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함께해준 5만 113명의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직관 인증 셀카 이벤트는 오는 6일 자정까지 K리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및 트위터(@kleague)를 통해 진행된다. K리그 올스타전에서 촬영한 셀카 혹은 자신의 모습이 함께 촬영된 현장 사진을 댓글이나 쪽지를 통해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된 사진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후속 영상 제작에 활용될 계획이며, 이 중 가장 개성있는 사진을 남겨준 팬 3명에게는 이근호 선수가 운전했던 트랙터 미니어처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이영표 등 국내외 축구스타로 꾸려진 ‘팀 박지성’의 맞대결로 펼쳐진 올스타전은 국내 축구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사진 = 프로축구연맹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