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개그우먼 맹승지가 떠오르는 '예능여신'으로 주목 받고 있다.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코미디의 길', 종합편성채널 MBN '달려라 꽃마차'부터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시즌3'까지 섭렵하며 차기 예능퀸의 자리를 노리고 있는 것.
남심을 초토화시키는 외모와 함께 리포터, 로드걸, 여군 등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맹승지를 새로운 TV 프로그램과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맹승지는 MBC '코미디의 길'의 코너 '퐁당퐁당'에서 이홍렬, 박준형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가 하면, 지난 27일 첫방송한 MBN '달려라 꽃마차'에서는 엉뚱 발랄한 매력을 지닌 홍일점 MC로 탁월한 예능감을 과시하고 있다.
또 현재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녹화 중으로 배우 김소연, 라미란, 홍은희,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등과 함께 훈련을 받으며 낯선 군대 문화에 적응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브라운관에서 뿐만 아니라 개그와 노래, 퍼포먼스가 결합된 신개념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시즌3'의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어서 다재다능한 예능인임을 인증했다.
한편 브라운관과 무대를 누비며 차기 예능퀸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맹승지가 출연하는 MBC '코미디의 길'은 매주 일요일 밤 12시 15분, MBC '달려라 꽃마차'는 일요일 매주 오전 11시 20분 방송되며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시즌3'은 오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영등포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개그우먼 맹승지.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