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의 전체 음원이 공개돼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간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신구를 아우르는 실력파 가수들의 가창 참여로 화재를 모았던 '참 좋은 시절' OST의 전체 음원이 8일 정오에 공개된다.
서로에게 아픔과 상처를 주고 미움이 쌓였어도 모든걸 이해하고 가슴으로 안을 수 있는 가족이라는 따뜻한 힐링 스토리로 부동의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마지막을 향하고 있는 '참 좋은 시절' OST는 드라마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민가수 이문세가 부른 드라마의 메인타이틀 곡인 '슬픔도 지나고 나면'과 '참 좋은 시절'을 시작으로 OST 원조 퀸인 서영은과 무서운 실력파 신예 유성은과 손승연 그리고 감성보이스로 많은 매니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가 리메이크 해 다시금 주목을 받은 '한 사람을 위한 마음'까지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되었다.
음악감독을 맡은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최철호 음악감독은 수준 높은 배경음악을 보이며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연주곡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의 엔딩 타이틀곡으로 삽입되어 감성을 불러 일으킨 유성은이 부른 '아름다운 날들'의 오리지날 버젼을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참 좋은 시절'을 사랑했던 팬들에게 종영 후 아쉬움을 달래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포스터. 사진 = KBS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