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애니메이션 '쿰바: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이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배급사 ㈜와이즈베이는 애니메이션 관람객들이 영화 속 등장하는 쿰바와 그의 친구들인 아프리카 동물들의 실제 모습을 직접 보고 체험학습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무료입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을 극장에서 3인 이상 관람한 관객들은 서울동물원 입장 시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의 실제 영화 티켓을 동물원 매표소에 제출하면 최대 3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일부터 19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관람객들은 영화 속 다양한 동물들을 확인하고, 서울동물원에서 동물 친구들을 직접 만나는 체험학습효과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특별한 기회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와이즈베이는 서울동물원 무료입장 이벤트와 함께 오는 4일 영화 개봉 후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동물원 환경개선을 위한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온 킹', '잠베지아'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몸의 반쪽만 줄무늬가 있는 특별한 얼룩말의 모험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다양한 아프리카의 동물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4일 개봉.
[애니메이션 '쿰바: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 스틸. 사진 = 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