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플러스미디어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MBC드라마넷은 추석 연휴 기간 인기 드라마 '왔다! 장보리'를 연속 방송한다. 6일 오후 3시 30분부터 4회 연속, 7일 오후 1시부터 6회 연속으로 편성했다.
MBC에브리원은 '달달한 아이돌 특집'을 준비했다. 6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아이돌 출연 프로그램을 잇따라 방송한다. 6일과 9일 '에이핑크의 쇼타임', 7일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 시즌2' 광희&희철 편, 강인 편, 8일 '주간아이돌' 금주의 아이돌 인피니트, B1A4, 빅병 편을 각각 오후 5시에 방송한다.
또한 'FUN FUN한 무한도전 특집'을 마련해 7일부터 9일까지 '패러디 무도', 10일에는 'NEW! HOT! 무도'를 각각 오전 9시에 방송한다. 7일부터 9일까지 밤 11시에 '훈훈한 가족애 특집'으로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를 방송한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선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우승 특집 다큐 '우리들만의 추억'을 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한다. 29년 만에 리틀야구를 세계 최정상에 올려놓은 대표팀 감독과 선수들이 직접 출연해 경기 소감과 뒷이야기를 밝히며 감동의 순간을 회상한다.
FC바르셀로나 유소년팀 소속 이승우, 장결희가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AFC U-16 챔피언십 대회를 10일 오후 9시에 생중계하며, 배구 여제 김연경이 출전해 우승을 노리는 AVC컵 여자배구를 6일 오후 3시에 생중계 예정이다.
MBC뮤직은 추석 연휴 동안 다양한 아이돌 특집들과 레전드 가수 특집을 편성했다. 6일과 7일 오후 1시 '아이돌 완전정복'에선 엑소 특집과 주말 시상식 특집으로 재미있는 아이돌 차트를 공개한다.
8일에는 'B1A4의 어느 멋진 날' 전편, 9일에는 역대 '아이돌 올림픽'을 방송한다. 10일에는 '추석 특집 나는 가수다'와 '나는 가수다 명곡 베스트 50'을 방송한다.
MBC퀸에서는 '사랑이 가득한 휴먼다큐 특집'을 편성했다. 5일부터 10일까지 오후 9시 '엄지공주, 엄마가 되고 싶어요', '우리 엄마 본동댁', '내겐 너무 예쁜 언니' 등의 가슴 따뜻해지는 휴먼다큐멘터리를 방송한다.
[사진 = MBC플러스미디어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