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전국 시·도 체육회 사무처장협의회가 인천아시안게임 성공을 위해 입장권 구매 지원에 동참할 것을 약속하며 힘을 보탰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는 3일 인천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회의실에서 전국 시·도 사무처장 협의회와 인천아시안게임 성공을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영수 위원장을 비롯해 공석을 15명의 시‧도 체육회 사무처장이 모두 참석해 인천아시안게임 성공을 위한 심도 깊은 논의를 나눴다.
김영수 위원장은 "전국 시‧도 사무처장 협의회의 협조를 통해 대회 성공 개최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며 "런던올림픽의 '당신 나이만큼 내세요(Pay your age)' 입장권 판매 전략이 통한 것처럼 우리 국민들도 인천아시안게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직접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태영 전국 시‧도 사무처장 협의회장은 "개회식은 물론 전 경기 입장권 구매에 적극 협력하겠다"며 "국민적 성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지원을 약속했다.
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 구매는 인터넷(http://ticket.incheon2014ag.org), 콜센터(1666-9990, 1599-4290), 인천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발권센터,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골든타워빌딩 발권센터(02-330-4215, 4228), 인천시청 1층 종합민원실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