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종합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김수로프로젝트 5탄 음악극 '유럽블로그'가 앵콜공연을 앞두고 첫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첫 번째 포스터는 유럽 하면 생각나는 네 가지 상징물을 배경으로 김수로를 비롯 9명의 배우들이 셀카봉을 이용해 셀프 카메라를 찍는 듯한 포즈를 유쾌하게 연출했다.
배우들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여행에서 만난 종일, 동욱, 석호로 분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유롭고 낭만적인 배낭여행분위기가 포스터 밖까지 느껴진다.
또 드디어 지난 15일 자정 동욱 역과 석호 역을 맡은 다섯 명의 배우들이 인천국제공항에서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으로 출발했다. 총 10일의 일정 동안 유럽 여행을 밀착 취재할 영상촬영 팀과 유럽의 향기까지 담아 올 포토 팀을 비롯한 총 11명의 인원이 들뜬 마음으로 공항에 모여 파이팅을 외쳤다.
종일 역의 김수로는 유럽에서 합류해 6명의 선발대가 아름다운 유럽의 풍광들과 생생한 여행담을 담을 예정이다. 강성진을 비롯 종일 역 세 배우들은 후발대로 차주에 유럽으로 향한다.
약 1년 5개월 만에 대학로 무대로 돌아오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3인조 라이브밴드의 감성적인 선율에 맞춰 배우들이 경험한 유럽 여행의 생생한 에피소드들과 낭만적인 유럽감성을 극에 녹여내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 유럽 배낭여행을 함께 하는 듯한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재준 연출은 이번 '유럽블로그' 앵콜 공연에 앞서 "무엇보다도 직접 한 여행이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위해 배우들에게 여행 일정부터 현지 숙박예약, 유레일패스 사용까지 일임하겠다고 선언해 새롭게 추가될 에피소드에 기대를 모았다.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꽃보다 청춘' 등 꽃보다 시리즈로 다시 불어온 대국민 유럽 열풍에 발맞춰 이번 음악극 '유럽블로그' 앵콜공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수로 프로젝트 5탄 '유럽블로그'는 새로워진 캐스팅과 이야기로 오는 10월 21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TOM(구, 필링) 1관에서 개막한다.
['유럽블로그' 포스터. 사진 = 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