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자신의 이상형인 f(x) 멤버 크리스탈을 위해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디지털 콘텐츠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자타공인 가공식품 요리돌 광희가 바쁜 아이돌 그룹 멤버들을 위해 손수 요리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다.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를 가지고 7분 내외의 짧은 시간 동안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매주 광희와 특별한 추억을 가진 아이돌 1명을 선정해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 취향을 분석 후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드는 게 특징이다.
이번 주 주인공은 최근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에프엑스 크리스탈. 광희는 망고를 좋아한다는 크리스탈을 위해 그의 입맛에 딱 맞을 달달한 망고 막걸리와 두부김치 카나페를 만들 예정이다.
이날 광희는 판넬이지만 스튜디오를 방문한 크리스탈을 환한 웃음으로 반기는 한편 말 못하는 판넬 크리스탈에게 끊임없이 말을 거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CJ E&M의 디지털 스튜디오 라이프스타일러에서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로 라이프스타일러 사이트 및 인사이트TV 공식 유튜브 채널, 올리브TV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크리스탈 판넬과 함께 서 있는 광희. 사진 = CJ E&M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