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프로젝트 그룹 소유 X 어반자카파가 컴백을 앞두고 앨범화보를 공개했다.
씨스타 소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앨범화보를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속에는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 박용인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스웨터와 체크셔츠를 매칭한 차림으로, '케미' 넘치는 야릇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는 권순일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지만 박용인의 손을 잡고 있는 상태라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2014년 최고의 신드롬으로 자리잡은 '썸'의 두 번째 이야기는 '틈'.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또한 보컬리스트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씨스타의 보컬 소유와 감성음악의 뉴 아이콘 어반자카파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로맨틱한 합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입맞춤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틈'은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젝트팀 소유X어반자카파 화보.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