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가수 홍진영이 가을느낌이 물씬 나는 화보 촬영컷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성중앙 화보 촬영했다용"이라는 제목으로 새 글을 게시했다. 해당 글에는 "안녕하세요 홍블리입니다. 오랜만이죠? 그래도 꾸준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요새 너무 시간이 잘 가는것 같아요. 벌써 9월 말이라니.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모두 힘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홍블리의 기운을 받으세요"라며 팬들에게 애교있는 모습으로 근황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은 오랜만에 화보 촬영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콘셉트는 가을 여자 느낌?"이라며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동안 일자 앞머리를 유지했던 홍진영이 가을느낌을 풍기는 헤어스타일로 분위기 반전을 보였다. 또 화이트 시스루 의상 속 명품 보디라인이 눈길을 끈다.
홍진영은 "저 가을여자같지 않나요? 평소에 했던 스타일이랑 다르지만 뭔가 반전매력이!"라며 "중간에 메이크업수정도 하고요. 선글라스도 껴봤어요", "이번엔 시크하게 트렌치코트를 입어봤어요", "블랙드레스를 입으니 또 다른 느낌이죠?"라며 다양한 사진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홍진영은 다양한 사진 속에서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함께 새로운 느낌을 보여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홍진영은 "화보 촬영을 하면 이런저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 같아서 재밌고 좋은 것 같아요. 늘 똑같으면 재미없잖아요.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홍진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남궁민과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가수 홍진영. 사진 = 홍진영 블로그]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