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슈키라')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일주일을 준비한다.
'슈키라'는 29일부터 일주일간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릴레이로 DJ를 맡아 진행하는 '슈퍼주니어 위크'로 펼쳐진다. 월요일의 슈퍼DJ 은혁을 시작으로, 화요일의 슈퍼DJ 강인, 수요일의 슈퍼DJ 규현, 그리고 목요일과 금요일은 깜짝 슈퍼DJ로 베일에 싸여 있다.
'슈퍼주니어 위크'를 맞이해 슈퍼DJ와 함께할 게스트 또한 다양하다.
월요일은 '최고의 소녀 아이돌을 찾아라!'는 주제로 특별 게스트 엔씨아, 베스티의 유지, 라붐의 유정이 함께한다. 화요일은 '안녕하십니까' 코너의 고정게스트인 개그우먼 김영희, 개그맨 서태훈, 딕펑스의 김태현이 강인과의 색다른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수요일 역시 '힐링 까페' 코너의 고정게스트인 가수 홍대광, 유발이의 소풍, 박재정과 스페셜 게스트 김지수가 함께한다. 목요일엔 깜짝 DJ와 더불어 깜짝 게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깜짝 슈퍼DJ와 깜짝 게스트가 궁금하다면, 매일 밤 10시, 수도권 주파수 89.1MHz,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K플레이어, '슈키라' 전용 어플리케이션 등으로 청취할 수 있다.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 라디오' 타이틀. 사진 = 홈페이지 캡처]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