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뮤지컬 배우 전수경의 로맨틱한 결혼식 영상이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 최초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트루 라이브쇼' 녹화에서는 지난 9월 에릭 스완슨과 결혼식을 올린 전수경의 결혼식 영상이 공개됐다.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MC 전현무와 염정아는 "헐리웃 영화를 보는 것 같다", "축가 가수들이 엄청나다. 결혼식이 한 편의 뮤지컬"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전수경의 결혼식에는 가수 이현우와 남경주, 최정원을 비롯해 배해선, 정성화, 홍지민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 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 축가를 불러 시선을 모았다.
특히 신부 전수경도 직접 공연을 선보이며 하객들까지 자리에서 일어나 모두가 함께 즐기는 뮤지컬 무대를 연출했다.
로맨틱한 결혼식 뒤에는 아찔한 사연이 있었으니, 바로 결혼식 당일 예식장을 불과 300미터 앞두고 벌어진 신랑신부의 리무진 교통사고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리무진을 타고 식장으로 이동하던 중 자동차 타이어가 빠지면서 충돌하는 사고로 신랑 에릭은 코 살점이 떨어지는 등 부상을 입었는데, 전수경은 "신랑이 피를 흥건하게 흘렸지만 하객들을 돌려보낼 수 없다는 생각에 응급 처치만 하고 결혼식을 강행했다"고 밝혔다. 결혼식 영상에서 신랑 에릭은 부어오른 코에 반창고를 붙이고 등장, 사고의 충격을 가늠케 했다.
이날 '트루 라이브쇼'는 탤런트 공채에 줄줄이 낙방하고, 대학가요제에서 신해철에 밀려 동상을 수상하는 등 역경을 딛고 끝없는 도전을 통해 뮤지컬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전수경이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엄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전수경이 출연한 '트루 라이브쇼'는 10일 밤 12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뮤지컬배우 전수경. 사진 = 스토리온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