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가수 서태지가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의 세 번째 생방송에서 '레전드 미션'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가운데,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CJ E&M 관계자는 20일 오후 마이데일리에 "오는 24일 세번째 생방송 주제로 '서태지' 미션이 결정됐다"며 "하지만 아직 서태지가 출연하는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이 '서태지 미션'으로 결정됨에 따라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서태지의 노래가 경연의 주제로 등장한 것은 방송 사상 처음이다.
'슈퍼스타K6' 제작진은 "진정한 슈퍼스타인 서태지의 히트송을 생방송 무대에서 재조명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 의미있는 일이다"라며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태지의 출연 여부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1시부터 Mnet을 통해 전파를 탄다.
[가수 서태지.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