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안녕하세요', '준비됐나요' 등 5자와 존댓말 노래 제목을 내건 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희도 건민 국민표 벤지)가 유독 숫자 '5'와 깊은 인연을 보이고 있다.
90년 대 가요계를 뒤흔들었던 가수 코요테와 쿨은 ‘순정’, ‘애원’, ‘만남’, ‘열정’, ‘애상’, ‘운명’ 등으로 2자 노래제목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걸그룹 소녀시대는 외자 노래제목 '지(Gee)', ‘오(Oh!)’ 등을 선보여 히트를 친 바 있다. 이에 5자 노래를 들고 찾아온 비아이지가 히트송 공식을 부활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표는 “팬들과 함께 함으로써 ‘비아이지’가 완성되고 자신감을 얻기 때문에 ‘자신감충전’이라고 말하고 싶다”며 남다른 팬사랑을 담았다. 희도는 “다음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팀으로 비춰졌으면 좋겠다. 다양한 분야에서 아직 못 보여준 면들을 표출하고 싶다”며 의지를 다졌다.
벤지는 “우리 노래는 이성을 유혹하는 내용이다. 어떻게 보면 사랑의 시작점이자 중요한 순간이라 생각된다. 이처럼 우리는 많은 사람들과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팀으로 기억되고 싶다. 그래서 우리 노래 잘 ‘듣고있나요?’라고 묻고 싶다”며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앞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아이지.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