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의 남자 배우들이 개봉을 기념해 예비 관객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6일 '패션왕' 측은 주연 배우들의 '개봉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 기념 영상'은 주연 배우들의 활기차고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드디어 11월 6일에 영화 '패션왕'이 개봉합니다. 박수!"라고 전하는 기명 역의 주원과 "벌써 개봉이라니 여러분도 많이 기다리셨죠? 저희도 너무 떨리고 설레는데요. 이제 다 같이 영화를 보시면 됩니다"라며 귀여운 멘트를 전하는 원호 역의 안재현의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는다.
이어 남정 역의 김성오가 "'패션왕'을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꿀팁이 있지 않나요?"라고 말하자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익스큐즈 미"를 외치며 창주 역의 신주환이 깜짝 등장,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최강의 싱크로율로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는 신주환은 "스트레스, 각종 고민 모두 다 집에 놓고 오세요. '패션왕'은 정말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라며 센스 넘치는 관람팁을 공개, 영화가 전할 유쾌한 웃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영화 속 대사를 활용, "예매 살리자, 예매 살리자"라고 외치는 '패션왕' 주연 배우들의 훈훈한 '개봉 기념 영상'은 보는 이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패션왕'은 우기명(주원)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지난 2011년 연재를 시작한 후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패러디와 신조어를 탄생시킨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신주환, 민진웅 등이 출연했다.
[영화 '패션왕' 개봉 기념 영상. 사진, 동영상 = NEW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