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국제시장'의 캐릭터 관계도가 공개됐다.
'국제시장'은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황정민)를 통해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덕수네 가족 관계도는 부산 국제시장 수입 상점 '꽃분이네'를 터전으로 살아가는 덕수를 중심으로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고모, 아내, 그리고 친구까지 그들의 관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완성됐다.
덕수의 첫사랑이자 영원한 동반자 영자 역으로 황정민과 부부 호흡을 맞춘 김윤진은 누군가의 아내이자 며느리, 그리고 어머니의 자리를 평생 지켜온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한다.
독특한 개성과 특유의 유쾌함을 과시하는 오달수는 언제 어디서든 덕수 곁을 지키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나누는 가족 같은 친구 달구 역을 맡아 황정민과 환상의 콤비 호흡을 자랑하며 영화 속 웃음의 축을 담당한다.
또 흥남철수 때 '꽃분이네'를 찾아가라는 말을 남긴 채 가족과 헤어진 덕수의 아버지 역을 맡은 정진영이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쟁 통에 남편과 딸을 잃고 남은 자식들을 위해 모질게 살아가는 덕수의 어머니로 분한 장영남은 강인하고 깊이 있는 모성애를 그려내 가슴 찡한 가족애를 선사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부산에 피란 온 덕수의 가족을 따뜻하게 받아준 '꽃분이네'의 주인이자 덕수의 고모 역으로 열연을 펼친 라미란, 철없는 사고뭉치 덕수의 여동생 끝순 역의 김슬기, 덕수의 든든한 모범생 남동생 승규의 모습이 담겨 기대를 높였다.
한편 윤제균 감독이 5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 '국제시장'은 195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사람들을 통해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재조명하는 영화다. 내달 개봉.
[영화 '국제시장' 캐릭터 관계도.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