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배우 김새론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는 7일 공식 트위터에 "우리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새론이랑~ 즐거운 촬영이었어요. 완전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18일 첫 음반을 발매한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일 충북 보은의 한 테마파크에서 진행된 서프라이즈의 첫 번째 앨범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사진 속 서프라이즈와 김새론은 다정한 모습으로 유쾌한 촬영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여주인공 김새론이 추위에 떨지 않도록 김새론 주위에 난로를 직접 가져다주는 매너 있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서프라이즈의 첫 앨범 타이틀곡 'From My Heart' 가사의 내용은 한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반면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새론이 서프라이즈 다섯 멤버 중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소녀 역할을 맡아 반전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음반이 발매되는 18일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타이틀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태국 등을 비롯한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서프라이즈와 김새론. 사진출처 = 서프라이즈 공식 트위터 캡처]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