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박효신이 댄디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17일 오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박효신 새 싱글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효신은 짙은 회색 니트와 청바지의 편안한 차림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기자기하면서도 따뜻한 소품들이 가득한 동화 같은 배경 속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새 싱글 ‘HAPPY TOGETHER(해피 투게더)’는 7집 앨범의 연작 중 ‘야생화’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고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박효신의 염원을 담은 곡이다.
또한 박효신의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는 미처 티켓을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팬들과 더욱 많은 만남을 가지고자 서울 공연 1회가 추가되었으며, 지난 17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1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해피 투게더’는 오는 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가수 박효신 ‘해피 투게더’ 메인 티저 이미지.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